본문 바로가기
교육

중드 사극 추천 20편 !! 2024년 가장 많이 시청할 것 같은 인기중드

by seiva 2024. 2. 21.
📌 이 글의 주제들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

    안녕하세요, 여러분! 오늘은 2023년에 방영된 드라마들을 다뤄보려 합니다. 지난 해에는 다양한 장르와 흥행작이 등장하여 시청자들을 매료시켰습니다. 함께 이번 포스트에서 그 인기작들을 되돌아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중드 사극 추천

     

    최다 시청 드라마 TOP20부터 시작해, 각 작품의 특징과 시청자들의 반응에 대해 알아보겠습니다. 또한, 다양한 장르의 드라마 소개와 중국 드라마의 엄청난 인기에 대해서도 살펴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. 2023년 최다 시청 드라마 TOP20

     

    - "2023년을 마무리하며" 준비한 2023년 최다 시청 드라마 TOP20 중, 22위는 "소실적 11층"이 차지하였다.

     

    2. "소실적 11층", "3채가", "성낙 의성당", "중자 다 좋은", "디리러바" 등 드라마의 호평과 불만

    중드 사극 추천

     

    - "소실적 11층"은 인기 톱스타 배우들이 아니지만,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들이 출연하여,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다. 장르물 특성상 박진감 있고 탄탄하게 전개되는 서스펜스 범죄 수사 드라마이다.

     

    - "3채가"는 공상과학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, 원작 소설 팬들의 걱정을 불러일으켰지만 전개가 화려하게 이루어져 호평을 받았다.

     

     

    - "성낙 의성당"은 다소 아쉬운 마무리 평가를 받았지만, "중자 다 좋은"과 경쟁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.

     

    - "디리러바"는 특수 효과가 좋지 못한 점이 불만이 됐다. 하지만 배우들의 연기와 대작의 분위기가 호평을 받았다.

     

    - 드라마는 평가가 갈리지만, 그 중에서도 호평을 받아 인기를 얻는 작품이 있다.

     

    3. ️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소개

    - "여성판 랑야방이"는 기대에 못 미치지만 17위에 올랐다.

     

    - "장빈빈, 우치엔 주연의 도시 로맨스 분야"는 소설을 각색한 드라마로 로맨스 이야기를 그린다.

     

    - "불안, 미수, 해인"은 연기력 만렙의 "저우 신"의 연기가 압권한 범죄 수사, 법정 드라마다.

     

    - "근동 왕려곤, 비롯한 배우들이 출연한 "무관"은 일제강점기 항전 의지를 그린 첩보 드라마다.

    중드 사극 추천

     

    4. ️1970년대를 배경으로 다섯 청년들의 흑망한 운명을 그린 '몽중정' 드라마

     

    - '몽중정'은 아이스링크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다섯 명의 젊은이의 이야기로, 베이징으로 온 젊은 청년들의 운명의 흑망한 성세를 그려낸 드라마이다.

     

    - 드라마 '운지'는 후계자가 된 남자의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로, 높은 평가를 받아 12위에 올랐다.

     

    - 이 드라마는 과한 외양을 풍기며 논란을 불러일으킨 것도 사실이지만, 주연 커플과 서브 커플의 흡입력 있는 연기와 함께 작품의 빈틈없는 서사가 칭찬을 받았다.

     

    - 하지만 이해할 수 없는 결말 처리로 인해 평가에 시달리기도 했다.

     

     

    5. 드라마, 배우, 스토리 등 다양한 요소로 인기를 끈 작품들!

     

    - 평점 81점을 얻으며, 초능력자도 등장하는 현대극 '중도 2인 지하'가 11위에 올랐다.

     

    - 엄청난 화제를 모은 변화무쌍한 드라마 '시수'의 후반부는 일부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보다는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.

     

    - 투투 장부, 호사 성상같은 기존 로맨스 드라마는 이제는 마동석, 유아인 등 대세 배우들이 출연한 서스펜스 드라마들과 경쟁하고 있다.

     

    - 기존의 밍크 기획 같은 기업이 만들던 드라마에서 표현하지 못했던 감성과 스토리 구성이 점점 더 유행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인기를 끈 드라마 '서추 록 문'.

     

     

    6. ️中 인기 드라마 '꼬리', 10센트 인기 지수 2만 7천을 돌파

     

    - '꼬리'는 10센트에서 2만 7천 인기 지수를 기록해 화제가 되었다. 백경정과 송일이 나타나는 양지와 세 남 주인공, 등위 단건차 장환이 잘 연기한 작품. 새 출연 배우의 케미는 물론 성희와 증순희 두 배우의 케미가 단연 일품이었다. 그러나 전반적인 시나리오 작품은 미흡하게 처리한 곳도 있어 논란도 있었다.

     

    - '장월 신명'은 중국 인터넷에서 큰 이슈가 됐지만, 평점은 5.6점으로 높지 않았다. 그렇지만, 중국 내에서 팬덤과 비팬덤이 나뉘는 작품으로, 영상화하는 과정에서의 특수 효과도 훌륭했다는 평가를 받았다.

     

    - '꼬리'는 소재가 뻔하지만, 백경정과 송일 두 배우의 마성의 케미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. 그리고 '장월 신명'은 중국 인터넷을 뒤흔들 만큼 화제가 됐다. 양작 모두 성적표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다.

     

     

    7. 중국 드라마 '광표'의 엄청난 인기

     

    - '광표'는 중국에서 '센세이션' 급으로 인기를 끌었으며, 주연 배우들도 데이터 스타나 고상극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를 모았다.

     

    - 광표는 최고 90점이라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, 현재까지도 인터넷상에서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.

     

    중드 사극 추천

    - 광표는 'it 화재 지수' 만 천 돌파, CCTV 시청률 1위, 평균 최고 시청률 2.5% 등의 기록을 세우며 올해의 중국 드라마 최다 시청 기록을 세웠다.

     

    - 2023년 드라마 최다 시청 기록을 정리한 조사에서도 광표가 그 기록에 이름을 올릴 만큼 큰 성과를 이룬 드라마라고 평가받은 적 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마무리 

     

    드라마의 다양성과 매력에 대해 함께 살펴보았습니다. 앞으로도 새로운 작품들이 기다리고 있으니, 여러분도 함께 기대해봅시다! 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중드 사극 추천 20편 !! 2024년 가장 많이 시청할 것 같은 인기중드